코로나 바이러스 31번째 확진자의 엉청난 빌런 짓으로 대구 신천지 예수 교회를 방문하고 사람들이 그 사실을 숨기 면서 확진자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되었죠

 

현재 확진자만 100명이 넘는 수준에 격리자만 800명이 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잠잠해가던 코로나 바이러스에 다시 불을 집혀준 31번째 확진자..

최근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시들시들해지는 거 같긴했어요 근데 갑자기 대구 신천지 교회 머시기 그러더니

ㅋㅋㅋㅋㅋ

 

겁잡을 수 없을 정도로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대구 여행갔던 전북 청년도 코로나가 걸리게 되었다고 하죠

이렇게 지역사회 발병이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게 되고 있습니다

누구도 모르는 사이에 바이러스가 전파되고 있는 것이죠

 

 

 

 

뉴스를 살펴보면

코로나19 확진자가 지난 19일 사망한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코로나19 환자가 사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죠 치사율이 한 1%에서 2%정도 된다고 하는데 확진자가 100명이 넘자마자 이 치사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청도대남병원과 관련된 확진자 1명은 사망했습니다 

이환자 는 60대 남성이고 20년 넘게 청도대남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지난 19일 폐렴으로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20년이나 병원에 입원해있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하게 되다니 흠 .... 안타까운 사실이군요

사후 실시한 진단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고

사망원인과 코로나19의 관계에 대해서는 중앙방역대책본부가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가만히 병원에 입원해 있던 사람마저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서 폐렴으로 세상을 떠나셨다니 정말 무서운 사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

 

하루 빨리 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길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