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에서는 유명하지는 않지만 은근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유웰의 yearn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칼리번과는 다르게 버튼이 없어진게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고 팟도 쥴팟처럼 미국에서는 팟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다고 관심도가 떨어진거같은데 사실은 공팟도 판매중입니다

 

저도 칼리번이랑 yearn이랑 뭐 살지 엉청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국내는 잘알려진 칼리번쓰는게 나을 거 같다고 판단해서 알리익스프레스로 칼리번을 직구했습니다 !!

 

 

yearn은 이렇게 디자인 되있는데 칼리번보다 더 얇고 슬림한 형태네요

쥴을 공략하는지 뭔가 유들유들한 JUUL처럼 생긴 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면 칼리번보다 맛이 좀 더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리뷰하는 유튜버들이 없다 보니까 해외 유튜버들의 비교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사양은 1.4옴 1.5ml에 배터리는 470인가? 그랬던 거 같아요

 

코코팟이나 아뮬렛은 리뷰하는 유튜버들이 있지만 yearn은 현재까지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다가 뭐라고 발음해야할지 ? 연?ㅋㅋ엶? ㅋㅋㅋ 은근히 한글로 치기 어려운 발음입니다

 

 

 

 

칼리번과 달리 옆으로 꽂아서 충전하는 형태입니다 

저는 은근히 쥴처럼 세워서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좀 간지난다고 할까나 

사실이거랑 칼리번이랑 뭐살지 엉청고민했었는데 가격이 완전싸가지고 블랙프라이데이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거 18달러 밖에 안했어요 무료배송에다가 ,,

 

근데 칼리번이 몸체 + 4공팟해서 29달라라서 칼리번으로 구매 ,, ㅋㅋㅋ 아무래도 공팟같은 거 모양이 다르다 보니까 한국에서는 칼리번 쓰는게 공팟구하기도 더 쉽고 하지않을까 해서 칼리번으로 구매 !

칼리번도 업그레이드 팟도 출시되었고 하니 비슷하지 않을까 해요

 

 

 

칼리번과 yearn 의 비교영상 유튜버 !

해외 유튜버 이기 때문에 자막 켜놓고 보시거나 영어잘하는 분들은 영어로 봐도 될 거 같아요 

그렇게 어려운 영어는 아니였던 거 같아서

 

 

그리고 ,, 제일 마음에 걸렸던 부분인데 yearn은 밑에 버튼을 무슨 누르고 10분있다가 펴야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게 맘에 안들어서 yearn 구매하지 않은 것도 있음 

근데 한번 저렇게 하고 계속 꽂아 놓으면 큰 차이는 없는건가??

안필때랑 필때마다 저렇게 해야하는 건가? 그건 잘모르겠네요

매번 눌러야하는 거면 불편해서 못필 꺼니까 처음 한번만 눌러놓고 10분 기다리면 되겠죠?

 

그리고 이거는 네이버에도 팔지 않기때문에 해외직구를 해야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가면 22달러에 무료배송으로 판매중입니다

yearn말고도 칼리번도 팔고요 코코팟 아뮬렛 공팟 다팝니다

여기는 UWELL 회사 본사에서 파는 거라 짭퉁이나 이런거는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구매 가능 링크남겨드립니다 제품도 좋고 다좋은데

배송이 느리다는 점 ,,, 알리 익스프레스로 사실거면 사놓고 잊으시면 언젠가 도착합니다 ,,

2주전에 칼리번 샀는데 아직도 도착안함 후 ,,, 언제올런지

 

https://ko.aliexpress.com/item/4000034758730.html?spm=a2g12.12010612.8148356.17.25ad444bpxQL7E

 

US $22.59 |포드 카트리지없이 uwell yearn 포드 시스템 370 mah 13 w 전자 담배 vape 포드 시스템-에서전자 담배 키트부터 가전제품 의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yearn은 공팟이 없다그래서 사람들이 안산 것도 있지만 여기 공팟도 있습니다~~

 

공팟 4개에 15달러 정도 하네요

칼리번 공팟보다는 조금 비싼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유웰에서 공팟사면 많게는 20번까지 쓴다는 분들이 있으니까 안타게 잘쓰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닐 거 라고 생각이 듭니다 !

 

3대 대장 칼리번 uwell 사에서 나온 yearn 누군가 구매해서 구매후기도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 ㅎㅎ

제가 살 엄두는 나지않아서 이렇게 정보성 글만 올리지만 누군가 언넝 올려주실 기대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