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자 하는데요 오늘은

이 제품은 일본에서 유명한 정ㄹ..... 스태미나 헬스아이탬입니다

일본에는 이런 종류들 많이 팔더라구요

 

제가 유학할 때 한번 그냥 피곤해서 먹어봤었는데 아침에 눈이 번쩍 떠지는 거 보고 한번에 반한 제품입니다

그쪽으로 필요해서 산건 아니고 신기한 제품들을 마트에서도 많이 팔길래 한번 호기심에 산 거였는데

정말 좋습니다 광고 아니라 제 경험에서 나온 얘깁니다

 

 

 

마카 골드 매그넘 1000인데 마카함량 1000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마카만 1000m 들어있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다른 성분도 들어있긴 하겠지만

일본에서는 2천정도에 샀던 거 같아요 아마존재팬에서

 

 

 

 

 

 

이렇게 심플포장으로 되있다는..

그래서 누가 보면 진짜 수상한 약처럼 보여요

 

 

 

 

한 상자에 90개씩 들어있고

하루에 4개씩 먹는 거라고 적혀있습니다

 

 

 

 

 

 

알약안에 엉청난 가루들이 있습니다

가루만 빼면 진짜 무슨 마약인줄ㅋㅋㅋㅋㅋ

 

 

 

 

마카 엑기스 흑마카 엑기스 등등 써있구요 다음에 써져 있는 건 약성분같은데 먼지 잘모르겠어요,,

암튼 중요한건 마카와 흑마카 엑기스가 들어있다는 겁니다

 

 

그 다음은 마카의 효능에 대해서 써져있는데요

 

 

한자가 어려워서 무슨 말인지 다 잘 모르겠어요 ^^>..

마카는 페루의 안데스산맥이 원산지며 주로 뿌리부분을 이용하는 식용 또는 약용식물로 칼슘, 칼륨과 필수미량원소인 철과 구리,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어 남녀 구분 없이 성장기 어린이부터 중장년까지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남성 정력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주목하자. 마카는 남성 성 기능 향상에 도움이 천연 강장제, 천연 정력제로, 실제로 그 효능이 다양한 실험을 통해 밝혀졌다고 한다. 또한 남성 성 기능 향상 기능에 대해 더욱 자세한 실험이 현재 세계 각지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임상실험과 논문 발표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 한 임상실험에서 마카를 꾸준히 섭취한 남성의 정자를 검사한 결과 정자 수는 200% 증가하였으며, 정자의 활동성은 180% 늘었다고 한다.

라는 기사가 있네요 ㅎㅎ

아무튼 추천 상품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