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대전에 갈일이 있어서 대전에 갔습니다 !


대전에 가면 꼭 가야하는 곳이 있습니다


아는 사람만 알고 있고 대전사람만 안다는 바로


태평소 국밥 ! 입니다

흔한 국밥집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곳에는 특별한 요리가 있습니다

그게 바로 한우 육사시미....!!


가격도 구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소주랑 먹으면 그렇게 술이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주량 1.5배로 늘어나는 듯..?


원래 태평소국밥은 태평동에만 위치했는데 요새 체인점 많이 생기더라구요


둔산동에서 있어서 둔산동점을 방문했습니다

거의 일년만에 왔는데 기대가 됬습니다..



둔산동 점은 태평동점보다 좀 더 넓고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본점은 좀 위치도 구석에 있고 건물이 좀 오래된 느낌이였는데 둔산점은 둔산동이 핫한 장소이기도 하고 건물도 깨끗한 편이라 가게 자체가 깔끔했습니다!


본점은 태평동 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구 있구요

지하철로 가실려면 서대전네거리역? 거기서 버스 타고 3정거장정도 가면 됩니당




이렇게 태평소국밥에서 파는 메뉴인데요



갈비찜 이런것도 있네요 저는 항상 소머리국밥이나 내장탕에 육사시미 대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사시미 대자가 만이천원인가?? 부담없는 가격!!!

광고같지만ㅋㅋㅋㅋㅋ 꼭드셔보세요

갈비찜먹어보고 싶은데.. 비싼것.... ㅜㅜ







짜잔 대망의 한우 육사시미입니다


저기다가 김치올려서 한입 참기름에 찍어서 한입 마늘올리고 쌈장찍어서 한입
하면 세상이 참 행복해집니다


여기다가 소주한잔씩 하고 내장탕 한 숟갈 먹으면 진짜 짱입니다

대전 명물 태평소국밥 !!



다들 한번 대전가면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