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송도에 있으며 인천대 주변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홍익 돈까스 ! 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구요 왕돈까스로 유명한 곳이죠?


오랜만에 돈까스가 땡겨가지고 친구랑 홍익 돈까스를 방문했습니다

걸어가긴 애매하고 택시타긴 또 애매한 거리라서 카카오 전동바이크를 빌려서 갔습니다

전동바이크 괜찮더라구요 ?? 비싸긴하지만 빠르기도 하고 암튼


왔습니다





송도점 홍익돈까스 운영시간은요 

아침 10시 30분 부터 저녁 8시 반까지 입니다

그리고 2시반 부터 4시반 까지는 재료 준비를 위한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합니다

기름교체시간도 있긴 한데 이건 별로 상관없을 거 같아요 ㅎㅎ


그럼 메뉴에는 뭐가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





홍익의 기다림 홍익 돈까스 --




왕돈까스 부터 세트

왕돈까스가 9900원으로 제일 싸죠 ? 크기도 제일 크고 일단 저는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주문했습니다.




또 좋은 점은 돈까스만 파는 것이 아니라 파스타도 팔더라구요? 

저는 돈까스집이라서 모밀이나 우동류를 팔줄 알았는데 신기하게 파스타를 팔았습니다


알리오 파스타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찍는 껄 깜빡하고 흡입해 버렸습니다...항

아쉽다






이거는 홍익돈까스에서 제일 잘 팔리는 메뉴라고 하니까 한번 참고해 보시라고 올렸습니다

메뉴를 고르기 힘들때는 저런 거에 도움을 받는 것도 괜찮죠

고구마 치즈롤까스랑 해물볶음우동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것이 바로 대망의 홍익돈까스의 자랑 왕돈까스 !!!!

비쥬얼은 짱이고요 양도 짱입니다 !


그렇다면 맛은 !?!?

.... 


솔직히 맛은 좀ㅋㅋㅋㅋㅋ 그냥평범해요 애기들이 좋아할 맛?

그래서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파스타나 김치를 곁들여서 먹으니까 먹을만 했는데

돈까스만 먹으라하면 물려서 냄길 거 같아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좀 달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