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일 영화공개를 앞두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4 앤드게임이 엉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


어제부터는 영화 예매가 가능해서 cgv홈페이지가 한 때 마비되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시사회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해외에서도 했었을 텐데 ..!


문제는 아랍쪽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이 녹화되
유출되어버렸고 엉청나게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지금 트위터 유튜브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고 있는 상태인데요

마블사에서는 유튜브 측에 관련 영상 삭제요청을 해둔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트위터를 개봉전날 까지 봉인해라 라는 말이 퍼지고 있습니다








구글에 어벤져스 유출이라고 써봣는데 검색하자 마자 나오는 수많은 영상들 ...!

유출영상 원본도 맘먹으면 찾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스포일러 당하고 싶지 않아서 제대로 안찾아봤습니다 ㅋㅋ

역시 영화와 유출은 항상 시끄러운 문제네요








마블의 루소형제도 스포일러에 대해서 조심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고 영상 삭제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중에 유출나온 것로 사람들이 화내는 거 보는 건 어벤져스가 처음인거 같아요

그말은 그만큼 어벤져스에 사람들이 거는 기대가 크다는 거겟죠?

천만은 그냥넘을 것이라고 예측하던데 이번 분위기로 봐서는 간단히 넘을 수준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 봅니다







저도 어쩔 수 없이 스포일러를 조금 당해버렸어요......
그래서 밑에 스포일러 링크 남겨드립니다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그렇게 심한 링크는 아니지만
누가 살고 누가 죽는지.... 전 들어가자마자 봐버림 크흑







텍스트본 유출 링크 https://theqoo.net/square/7306013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