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해양경찰청 새로운 토스트 맛집 EGG DROP [에그 드롭] ㄹㅇ추천 인천대, 연세대 맛집 :: 탱이의 잡동사니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송도 해양경찰청 쪽 풍림아이원 2단지 쪽에 새로운 토스트 맛집이 생겼습니다~


이름은 바로 EGG DROP 에그 드롭 입니다 !

이름부터 계란의 냄세가 나지 않나요

토스트 + 계란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기도 하지만 제가 여기 갔다온 결과 계란말이 수준이;;

완전 오므라이스가 하나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자그럼 사진으로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가맹 문의 1670.4809 송도점 문의 0328344288


내부가 상당히 깨끗한게 마음에 들구요 역시 개업한지 얼마안 거 티나게 축화들이 아직 서있습니다 

내용을 보니까 부부가 운영하시나봐요?


들어가면 남자 1분 여자 1분 계십니다

가게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왠지 인스타 갬성이랄까? 

여성분들이 좋아할 거 같은 가게였습니다 





오픈세일로 아메리카노가 현재 900원입니다

천원도 안하네요 아메리카노

집만 가까웠으면 맨날 가는 건데 아쉽다.. 어디가서 900원 내고 아메리카노 먹기힘든데









기게를 이용한 카드결제 방식과 옆 창구에 말하는 현금결제 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토스트전문점 답게 토스트를 전문으로 팔고 있고 7개의 토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2900 ~ 46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광고 아니라 개인적인의견으로 퀼리티가 너무 좋음)

모든 제품에 계란이 들어가나요?

제가 다먹은 게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계란 들어간거 먹으세요 ㄹㅇ 추천





다시한번 메뉴를 봅시다



또다시 메뉴를 ...




저는 이 모양인

더블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3900) 

처음와봤으니까 BEST 상품을 픽해야죠




다른 제품들도 한번 보죠





이건 아마 아포카토 인거 같아요?


맛있어 보이죠?



그리고 제가 주문한 베이컨 더블 치즈인데요

체다 치즈 + 슬라이스 + 베이컨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 거기다가 계란말이 ? 같은거요

일반 토스트집에서 파는 토스트에 들어가있는 계란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3900원에 이 퀼리티면 혜자인듯

진짜 집만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텐데 아쉽다 아쉬워

사장님한테 친구가 블로그라고 하니까 더 잘해주신거 같기도해요

ㅋㅋㅋ





짠 이 계란이 진짜 엉청뜨겁긴한데 완전 맛있습니다

빵도 일반 네모난 식빵아니고요 두툼한 버터 바른 식빵이라 기름이 좀 많긴한데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도 먹고 싶은데.. 또언제가야할지


송도사시는 분들 여기는 꼭 가봐야합니다

근데 알고 보니 체인점이긴하네요 ?!?!


인테리어가 역시..

암튼 강추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1동 | EGG DROP 아마 이쪽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