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을 수사하면서 정준영의 핸드폰을 검사하던 중 단톡방에서 차태현과 김준호가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 내기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사실로 밝혀졌는데요

차태현 김준호 둘은 수백만원이 걸린 도박 골프를 해왔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김준호는

2009년 당시 해외 원정 도박 혐의 또한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번 마저 수사에 들어가게 된다면 도박 중독의 혐의가 씌어져 더 큰

처벌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태현은 사과문과 그 소속사는 입장 발표를 하며 국민들에게 사과 했으며

1박 2일 등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을 밝혔습니다.

1박 2일 지금 정준영 사건 때문에 무기한 제작 중단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현재 업친데 덥친격으로

차태현 김준호사건 마저 터져서 방송 재개는 더욱더 불투명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해당 카톡방에 PD또한 있었는데 묵인 한 것으로 보아

더욱 더 큰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차씨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도된 내용은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다”며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다”고 해명했다.

 

'다음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 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 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물론 내기 게임 직 후 돈을 돌려주거나 했다고 했습니다만,,

이 대화를 보면서 차태현 김준호는 상습적으로 고액의 도박 내기를 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기야 사람들도 많이 하겠지만,, 공인으로써 큰 금액으로 상습적으로 내기를 해왔기에 더욱 더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배우 차태현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 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 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 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어 김준호 역시 "단순히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으며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해명한 뒤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어찌보면 넘어갈 수도 있는 사건이긴 하겠지만 현재 정준영 몰카사건으로 세간이 시끄러운 지금

작은 연예계 사건으로도 큰 비난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정준영 사건으로 줄줄이 주변 사건들까지 밝혀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요새

앞으로 더 무슨 사건이 일어날지 !!!!

 

하루가 조용할 날이 없는 연예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