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과거 비스트)의 용준형이 결국엔 정준영이 보낸 몰카를 보았다고 시인했다고합니다

보도직후에는 1:1 개인톡으로만 했다고 하더니 결국 밝혀지고 나서는 거짓해명했다고 말하네요

언론플레이하다가 망햇쥬

 

처음부터 잘못을 밝히고 용서를 구해도 모자를 판에 .. 팬들 다 떠나가겠네요

처음에는 저도 그 해명을 믿었습니다만.. 결국 이렇게 되네요

 

 

 

 

3월 14일 화이트데이인 오늘 용준형은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고 밝혔습니다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입장 성명을 내고 소속 아티스트를 관리하지못했다고 사과했습니다.

 

승리에서 시작된 클럽사진이 꼬리의 꼬리를 물어서 줄줄이 감자처럼 캐내지네요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30)이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이 보낸 성관계 '몰카'를 카톡방에서 공유했다고 인정하면서 팀 탈퇴를 발표했다.

용준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4일 "2015년 말 정준영과 1:1 대화방을 통해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됐고, 이후 이 대화방에서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시인했다.

또 용준형은 사안의 심각함을 깨닫고 지난 13일 참고인 조사에 임했으며, 해당 내용을 다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정준영 한명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는지 세삼 느껴지네요

처음에 용준형이라고 했을 때 용준형이 아니라 용조아다 그러면서 팬들이 엉청 실드 쳤었는데

사실은 용준형이 맞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