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LOCO)가 군대를 갔네요...

31살에 의경으로 간다니

조금 늦긴 늦었네요 제대하면 33살?

예비역선배로서 잘갔다오라고 하고싶네요 후훗

(로꼬보다 잘난건 미리군대갔다온 거 밖에...)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제작한 로꼬 군대입대 영상입니다

입대하기 전에도 신곡을 발표하고 가는 로꼬입니다

오랜만이야, 잘가 등

두 노래가 참 좋은대 애잔한 느낌도 있네요

 

로꼬를 논산까지 배웅나가는 AOMG식구들!! 몰카를 준비했는데... / [로꼬,군대갈래] 군입대하는 로꼬를 울려보았다

로꼬를 논산까지 배웅나가는 AOMG식구들!! 몰카를 준비했는데... / [로꼬,군대갈래] 군입대하는 로꼬를 울려보았다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제작한 로꼬 군대 입대 영상

요새는 일년 반이던데 금방 시간 가겟죠?

언능 다시 로꼬의 노래를 듣고 싶네요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