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 게임 유튜브 유튜버 테드tv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새 브롤 스타즈 모바일 베그 등 모바일 게임하는 분들 많으시죠??

유튜브 보던중에 항상 PC베그나 옵치, 롤 같은 겜방송하는 사람들 밖에 못봤었는데 그러던 중에 테드티비 발견

폰게임만 하는 저로서는 마른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 +_+

 

 

저는 브롤 스타즈를 주로하기 때문에

각 케릭별 공략법을 보고 많이 따라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배우면서 하니까 실력이 좀 팍팍 늘더라구요

대신에 (스타파워 모으기가 힘들어서 좀...)

 

아무튼 브롤스타즈 테드님꺼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는데 큰도움이 되는거같아요

이 기운을 받아서 3200돌파하고 활잽이 받음

 

렛츠 브롤~~~~!!

 

 

브롤 스타즈 공식 CF X 테드

테드 님이랑 브롤 스타즈 공식 cf도 있군요?

설날 특집이라 그런지

암행어사? 룩의 콜트 입니다.

귀여우신듯..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 '진' 활동 영상

(*현재 서버불안정 및 진의 버그 현상으로 인해 사용불가라고 합니다)

보니까 새로운 캐릭 '진' 별로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네요

느리고 댐지도 애매하고 궁은 먼지모르겟네요

ㅋㅋㅋㅋ

 

요새는 브롤  스타즈를 메인으로 밀고 가시는 거 같은데

모바일 게임특성상 다른 컨텐츠로 휙휙 바뀌기 때문에

다음에는 무슨 게임을 할지 궁금하군요

아무튼 테드 티비 추천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