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1억실수령액은 과연 얼마일까요

1억을 받는다고 해도 1억에 그대로 통장에 꽂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얼마받는지 궁금한대요

우리나라는 소득세가 좀 높은 편이긴하네요..

표를 가져왔으니 한번 어떻게 되는지 보도록 합시다

 

연봉이 9천만원일때는 실수령액이 580만원 밖에 안되네요..

헐..!!! 9000/12 해도 750은 될텐데  약200만원정도의 세금을 띠어가고 있군요

세금쪽에는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장기요양 고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 이렇게 대략적으로 가져가는거 같아요

그렇게 가다가 연봉이 딱 1억이 되면 실 수령액은 640만원 정도 되네요

천만원 오르면 한달에 60만원정도 더받는거 같네요

 

우리나라가 소득세에서 많이 가져간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많이 가져가긴 하네요

 

그래도

이런거 불평하려고 하면  일단 연봉 1억을 찍어봐야 할 수 있겟죠

ㅋㅋㅋ

 

열심히 삽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