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티비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씨가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거를 유재석씨가 인터뷰했는데 내용이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가 대단하긴 합니다
심지어 노래도 좋긴 하지만..
다른사람들 동영상찍는거 보면 저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하하

지코가 시작한 간단한 도전이 이렇게 세상을 돌고 있습니다

지코의 영향력이란...

가수 이효리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에 임한 소감을 밝혔는데요

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인생라면을 끓여주는 유재석의 모습과 이날이 이상순-이효리 부부가 깜짝 방문을 했습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에 도전한 것에 대해 물었고, 그는 “너무 심심해서 재미있어 보여서 도전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지코에게 부탁 받았나”라고 물었고, 이효리는 “일면식도 없다”고 답했다.

특히 이효리는 “지코한테 SNS 메시지도 받았다.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역시 나이먹어도 유쾌한 이효리씨네요
이효리씨도 한 때 엉청 좋아했었는데 요새 이상순씨와 결혼생활 잘 하는거 보면 보기 좋아요

문제 생기는 연예인 커플들 많은데 별탈없이 잘 오래 만나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