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새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의 나쁜 녀석들 3가 몇십년 만에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

영화가 마이애미 배경으로 이루어져 힙합적인 배경음악과 흑인들의 유머 참 재밌게 봤었는데요

 

근데 신기한데 나쁜녀석들 2가 나온지 너무오래 되었다 보니까

그 때 나왔던 여자조카와 레지가 결혼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더라구요

그 당시가 15세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그 짤을 다시보고 싶어할 거 같아서 링크를 찾아냈습니다

 

1.15일 개봉이구요

밑에 보면 젊은 윌스미스와 레지를 볼 수 있습니다

추억의 짤인데 이 영화가 바로 이영화였네요 ㅋㅋㅋ

두 영화 사이의 갭이 너무 커서 ㅋㅋㅋ 까먹고 있었네요

그래서 나쁜 녀석들 3보는 동안 예전에 봤었는데 하고 기억이 다시 떠올랐습니다

 

 

 

바로 이 짤이죠 엉청나게 유명한 짤인데

아빠와 삼촌이 딸을 데리러 온 레지에게 ㅋㅋㅋ교육하는 짤입니다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나쁜녀석들 3 포에버 너무 재밌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