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트와이스 TWICE 미나가 활동 중단한 사실 알고 있었나요?

저는 안지 얼마 되지 않아서 ,, 놀랬습니다

트와이스는 다국적 아이돌 그룹으로써 미나는 3명중의 일본인 맴버중 한명이죠

그런데 최근에 건간상 문제가 생겨서 트와이스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크게 아프면 안될텐데 무슨 일인지 기사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멤버 미나가 건강 이상으로 인해 월드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13일 싱가포르에서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무대에는 미나를 제외한 트와이스 멤버 9인이 올랐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미나가 건강 이상으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고 밝힌 바 있다.

 

미나가 건강 이상으로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 투어 2019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고 하네요

무슨 건강이상인지 ..

소속사 측은 지난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렇게 밝혔는데요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여러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해 확인 중에 있습니다"라며 "이에 대해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고,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트와이스 미나가 갑자기 무대공포증이 생긴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자기 극도의 심리적 압박과 긴장 상태가 되어 큰 불안감을 겪게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정확한 진단은 나오지 않았다고 하지만 ..

그동안 몇년간 잘해오던 트와이스 미나가 갑자기 이렇게 건강이상이 생긴 것은 아마 그동안 잘해야한다는 압박감이나 스트레스들이 쌓여서 생긴결과가 아닐까 하는 추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모쪼록 미나가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갑자기 이렇게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한 트와이스 미나를 보니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아무래도 어린 나이때부터 계속 공연과 방송 일을 해오다 보니 마음의 병이 생길게 아닐까 하는 걱정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잖아요 ..

그래서 멀쩡하던 미나도 이렇게 갑자기 건강이상이 생길 수 도 있는거고 ..

 

우리 트둥이 트와이스 미나가 하루빨리 쾌차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스트레스 받지않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한편 미나는 이날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ONCE HALLOWEEN 2(원스 핼러윈 투)'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스타뉴스에 "4주년 팬미팅에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미나 본인의 의지가 있어, 멤버들과 상의 후 우선 공연 무대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2월 지금은 상태가 많이 괜찮아진 거 같은데요 . 그래서 4주년 기념 팬미팅에는 트와이스 미나가 다시 등장했다고 합니다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의지가 있다고 하네요 !

얼른 트와이스 미나가 쾌차하기를 빕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