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수익 20억을 얻는다는 밤토끼..

몇년전에 잡혀갔었는데 그 이후로 엉청나게 많은 아류사이트 들이 생겨났죠

그 당시만 해도 밤토끼 사이트 운영자 잡혀갔다고 작가들이 축전그리고 그랬었는데..

특히 생각나는 것은 외모지상주의 작가의 박태준 작가 !

얼짱시대 출신이죠 외모와 재능충,,, 부럽습니다

 

밑에 보시면 그러한 사이트들이 엉청나게 생겨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찰청의 빠른 단속으로 모든 사이트들이 생겨나자마자 바로

사라지고 있죠

 

연간 광고수익으로 20억뷰인가 엉청나게 벌고있다고 하죠

20억뷰면 200억을 버는건가??

정확한 금액 수치는 모르겠네요

 

 

이러한 사이트들이 수익을 불법적으로 벌어갈 수 록 그만큼 작가들에게

돌아가는 수익도 적어진다고 할 수 있죠

 

작가들의 피땀 눈물을 다른 불법운영자들이 가져간다는 사실이 마음이 아프네요

창작의 고통과 그림 그리는 것에 대한 고통이 얼마나 심하겠어요

 

재미없으면 재미없다고 욕먹고..

 

그래서 경찰의 이러한 조치는 잘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밤토끼8이 새로생겨는 것도 봤는데 확인해본 결과

바로 폐쇄되었더라구요..

바로 경찰청의 WARNING SIGN !!

야동사이트 들어갈때나 보던건데 ㅋㅋㅋㅋ 이렇게바로 나와버리네요

빠른 조치 신기신기

 

 

생긴지 한달 만에 바로 삭제된 거 같은 경찰의 조치네요

사이버수사대의 노고에 격려와 칭찬과 박수를 보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쿠키를 구워서 웹툰 미리보기를 보는데요 200원이라 그렇게 뭐 큰 부담되는 거 같지도 않고

결제를 함으로써 작가에게 힘도 주고 먼가 좀 더 팬이 되는 듯한 기분이 들고는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고 합법적인 루트로 웹툰을 찾아봅시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