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z] Acoustic bluetooth 5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 사용후기

얼마전에 아버지한테 무선이어폰을 받게 되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요새는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가 유행하지만.. 역시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ㅋㅋ

막 구입하기에는 망설여집니다만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브리츠 britz사의 acousitcTWS5 입니다 !!



현재 네이버에서 최저가 4만원 부터 ~ 8만원까지 밖에 하지않는데요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와 비교해본다면 절반이상 차이나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에어팟은 귀에 덜렁덜렁 거려서 잘 못쓰겠더라구요...


브리츠꺼는 뭐라하죠 귀에 그 에어팟말고 고무마개가 있어서

잘 안빠지고 딱 고정되서 좋은 거 같아요

갤럭시 버즈도 비슷한 모양이겠지만 ㅎㅎ




브리츠 언박싱ㅋ


심플한 검은색 충전 단자 통입니다

하얀색도 있다고 하지만 제가 받은 것은 검은색입니다

때 잘 안타고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비닐을 벗기니까 좀 고급지게 생겼네요??

싼티나지도 않고 

저번에 에어팟 짭퉁 같은 것도 받았었는데 버스에서 자다가 한쪽 바로 잃어버림...

고무가 짱입니다...




충전시에는 이렇게 빨간 빛이 들어와서 충전 여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한번 충전하면 5시간은 지속된다고 하네요 !


사실 제가 전문 IT제품 리뷰어가 아니다 보니까 자세한 성능이나 차이 이런 건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브리츠사의 좋은 점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통화품질이 좋다고 하네요?

저도 껴도 통화를 몇번 해보았지만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스무스하게 전화통화가 된다고 할까요



'

귀에 쏙들어올 줄 알았는데 은근히 몸통부분이 좀 큰 이어폰입니다..

그래서 이어폰을 착용하게 되면 프랑켄슈타인 같은 비쥬얼이 연상됩니다 조금..;.

물론 에어팟이 제일 간지고 그거를 따라가기는 힘들 것 같지만

그런 거 신경안쓰고 가격이 제일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딱 맞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브리츠사는 일단 음향기계로 유명한 회사기 때문에

어느정도 품질이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거 한달정도 써보고 느끼는 거지만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에 비해서 꿀리는 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아이폰에 브리츠 쓰고 있습니닼ㅋㅋ


물론 갤럭시버즈나 에어팟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그런 점들에서 강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만

저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하나 마나 먼 차이가 있는 지 잘모르겠씀...

걍 노래잘듣고 안불편하고 귀에서 안떨어지면 장땡인지라...


다른 리뷰들 보니까 무슨 완전 해부하는 식으로 엉청 자세하게 리뷰들 하셨더라구요...

저는 멍청이 문돌이인지라 그런 건 힘들거 같고..


그냥 1달간 사용해본 리뷰 남겨봅니다 !

추천하는 바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몸통이 좀 크기 때문에 착용하면 이렇게 몸체가 튀어나와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프랑켄슈타인인거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이것만 빼면 성능이라 다른 부분에서는 완전 만족 합니다


에어팟이나 버즈 등 고가 무선 이어폰 사기 꺼리시는 분들은 이 제품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정가가 89,000원 이였던 거 같으나 잘 찾아보시면 네이버 최저가에

4만원대에도 팔고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https://coupa.ng/bjmePf


https://coupa.ng/bjmePf

https://coupa.ng/bjmeP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