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를 알게 된 것은 오래되었다

아마 가입할때 기존회원들이 신규유저들을 평가한다고 해서 유명해 진듯한 소개팅 어플....

소개팅 어플 후기를 위해 ! 한번 평가를 받아 보기 위해 가입을 해보았다!

과연 가입이 될 것인가 말 것인가

4점 넘으면 존잘 존예라고 하던데 4점을 넘을 수 있는가 ?!

근데 뭐 3점만 넘어도 훈남 훈녀라고 한다..

뭐 그래서 와꾸는 보장되어 있다고 소문난 어플이기도 하다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아만다 홈런





초반에 가입하고 심사받는데 하자마자 1점2점이 우루루루 나와버리는.....?

ㅋㅋㅋㅋㅋ머지 테러인가 너무못생긴건가.....






근데 막상 한시간정도 지나니까 평가 완료되구 심사완료 되었다는 평가가 ...!

이때까지만 해도 점수가 너무 낮길래 떨어질줄알았다
(3점이상이기 때문에...)

그래도 막판에 보니까 3점 넘고 3.57로 겨우 합격!

문제는ㅋㅋㅋㅋ 가입하고 나서부터가 문제다


상대방 뭐냐 프로필 확인하는데 리본5 개 좋아요 보내는데 리본15갠가 그러고 상대방도 좋아요 눌러서 매칭되면
필요한 리본은 또 30개;;;

리본을 얻을수잇는 방법은 신규유저들 평가할때 주는 리본5개가 하루에 얻을 수 있는 리본의 한계이다

더 얻기위해서는 무조건 과금이 더 필요하다는 말씀

과금유도하는거 젤시른데 으후






가입하고 누구랑도 한마디도 해보지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풀게없다 후기도없고
기대치, 명성에 비해 너무 별로인 어플이엿음

외국 데이팅앱 강세인 틴더만 해도 엉청나게 많은 매칭과 대화를 할 수 있는데 아만다는 이런부분에서 와꾸보장한다는 메리트를 잘살리지 못할 거 같음...





옆에 머 눌러서 들어간 이성찾긴가 ..
거기도 리본투성이 ㅋㅋㅋㅋㅋ
아마 저기들어가면 프로필보는데 또 리본들고 좋아요 누르는데 리본... 메세지 시작도 리본....



노잼 아만다 안녕...... 아만다 썰도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