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동구시장 안동찜닭거리 맛집 안동 신세계 찜닭 !!! [안동여행지, 안동볼거리] :: 탱이의 잡동사니

안녕하세요 탱입니다~

얼마전에 안동여행을 갔다와습니다

안동하면 찜닭아니겠습니다 안동찜닭 유명하죠

안동가기전에 안동찜닭먹을 생각에 들떠있었는데 시장에 오니까

안동 찜닭거리가 있더라구요 !

안동 동구시장으로 가면 찜닭가게들이 엉청나게 있습니다

거리가 다 찜닭가게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군침이 도는?




안동동구시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전통시장분위기죠 딱?




이름은 동구시장이지만 위치는 서구네요..?

신기한곳..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이놈의 아이폰.. 폰을 하나 새로사던가 해야지 ㅋㅋ

찜닭이 특허가 나왔나봐요

간판이 특허가 나온건가? 잘모르겠지만 특허등록되있음 !!



사실오면 다 찜닭거리라 뭐가 유명한지 어디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근데 맛은 거기서 거기지 않을까요? 같은 시장에 있는데

그래서 저희는 안동 신세계 찜닭 이라는 곳에 왔씁니다 




앞에 이렇게 찜닭 조리하는 걸 보여주는데 냄새가 아주그냥~

그래서 이곳에 온 이유도 있습니다..

건물도 깔끔하고 !!

어머니가 깔끔한 곳을 좋아하셔서.. ㅎ


​ 


신세계 찜닭 메뉴입니다 

되게 심플하던대요

근데 치킨도 팔고 안동소주 먹어보고싶었으나 가족여행이라 자제를...

안동소주 40도라던데?????????

양주뺨치네





이게 중자인데 가족4명이서 먹기 괜찮았습니다

찜닭비쥬얼...

안매운맛으로 시켯는데 조금 매웠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생각보다 고기도 많고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먹으면 야채만 엉청많이 들어있었던거 같은데

여기는 닭고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아마 2마리는 들어가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정겹게 생긴 안동찜닭거리입니다

보시면 아시다 싶이 거리 자체가 찜닭가게 밖에 없어요

어디가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깔끔한 곳 가실려면 신세계 찜닭으로 !!


근데 찜닭가게는 반찬을 치킨무밖에안주대요?

공기밥시켜서 싹싹비벼먹긴했지만.. 찜닭만먹기엔 조금 흠..

김치라도 받아서 먹엇는데 김치없으면ㄴ 좀 물리는 감이 없지않아있는..?

아무튼 정겨운 도시 안동한번 가보시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안동시 중구동 |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