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진로에서​ 병이 이쁜 소주 진로이즈백을 출시하였습니다 ~

병이 이쁘기 때문에 현재 사람들이 많이 주문을 해보는 추세인데요 ?

벽에 광고도 많이하고 점점 인기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기존보다 병이 작고 귀여우며, 병 색깔이 파란색으로 기준의 강한 이미지인 녹색 소주병과 다른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러한 아기자기한 모습 덕분에 각종 SNS에 등장을 하며 인싸 아이템으로써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싸를 꿈꾸는 저도 한번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보시다 싶이 병 자체를 보면 상당히 귀엽죠?

기존의 소주병보다도 가벼운거 같습니다 몇 ML인지 까먹엇는데요

병에는 적혀있을텐데 화잘이 안좋아서 그런지 잘보이지는 않네요 ㅜㅜ


일단 맛 자체를 평가하기 전에보면 이 병과 주변 풍경이 상당히 잘어우러집니다

그래서 사진같은 거 잘나오구요 인스타그램에도 이런식으로 많이 올라오는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

전 솔직히 맛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이거 한병 시키고... 다시 처음처음으로 돌아갓어요 ,..

물론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걸 수도 잇지만

소주냄세가 너무팍나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


혹시 모르니 다음에 다시한번 도전해보는걸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