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신메뉴 Double X 2 가 출시했었엇죠 !
그때 원래 롯데리아 알바생들만 먹을 수 있는 레시피였지만 메뉴로 출시하게 되어 SNS상에서 핫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고 기대 중~~~ 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알바생 레시피라고 하는가 궁금했습니다








이 쿠폰은 언제까진지 모르겠네요
저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될지 ㅋ 안될지 잘모르겠습니다 ㅜㅜㅜ






세트가격은 이정도인거 같습니다 저는 점심에 먹었는데 런치타임이라 그런가 6600원인가 6700원에 사먹은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근데 신메뉴라서 그런지 T멤버쉽 할인 안됩니다....

너무해


Double X 2 먼가 큰 사이즈 일거 같은 느낌의 메뉴! 입니다만

실제 크기를 보시죠








뚜둥..!! 받자마자 겁나 짝네 이랬음
맥도날드 빅맥보다 작아보입니다.. 이때 먼가 잘못됨을 알았음ㅋㅋㅋㅋ









내부는 양상추 피클 패티2장 치즈2장 이렇게 끝인데 생각보다 너무 심플하고 딱히 소스도 별로 없고 ..
막상 열어보니까 딱히 먹어야할 메리트가 없는 느낌이랆까 좀 실망쓰 ㅜ






양상추도 졸라 커가지고 짜증났음.. 롯데리아만 오면 양상추를 무슨 덩어리도 넣어주는거 같음

일단 맛은 저한테는 나쁘지 않았는데 알바생 레시피니 뭐니 하는거 보다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오면 아재버거를 좋아하는데 .. 아재버거가 짱..

패티가 맛이없어서 그런가 패티가 맛없는데 2장이라 먼가 먹기 빡빡했음 더군다나 소스도 별로 없어서 패티맛으로 먹어야 되는데 ㄹㅇ별로...

막 엉청나쁜건 아니였는데 다시는 안먹고 싶은 맛..
괜히 롯데리아싫어하는 사람이 있는게 아닌듯...





알바생들은 이거 어캐 먹음?? 맨날 먹을거 아닌가 더군다나 개별론데 흠..




결국 다 못먹음 냄김..
Double X 2버거 다시는 안시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