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고프던 중 ​CU 편의점에서 치즈맛라면을 발견

먹어보았습니다 


HEYROO의 치즈맛라면

CU편의점에서만 파는 건가요 아마?

잘모르겠지만 치즈라면을 좋아하기에 한번 도전




포장은 맛있게 노랑노랑한 느낌입니다

치즈볶이도 좋아하지만 국물이 땡겼기 때문에 치즈맛라면으로 선택


이름도 먼가 심플하게 딱 치즈맛라면임ㅋㅋㅋ

이름 너무 대충 지은거 아닙니까






조리방법

이거보면 치즈별첨소스가 따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구성은 이렇게 3개의 소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평범한 일반라면과 다를바 없습니다..

치즈별첨소스를 넣으면 어떻게 될 것인지 !







이것이 바로 치즈 별첨소스

냄세가 아주 꼬소한게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는 치즈볶이랑 비슷한 냄세가 나는 거 같아요





물을 넣고 약3분이 지난 후에 치즈별첨소스를 넣어줍니다

소스를 넣으면 국물이 노란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치즈냄세가 풀풀납니다

그래서 킁킁하면서 1분더 기다려줍니다





치즈가 처음에 잘 안풀려서 다 풀어주는데 애좀 썻습니다만

열심히 저어주다 보면 다 풀리게 됩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건 무슨 맛이냐 맛있느냐 아니냐 이게 제일 중요하겠죠

솔직히 말하면 엉청 막 맛있는 건아닌데요 그냥 먹을 만합니다

국물도 짭조름한데 전형적인 치즈라면입니다


이름그대로 치즈맛라면!

더도 덜도 아니고 치즈맛나는 라면 !


ㅋㅋ 딱 이정도입니다. 

나쁘지는 않은데 두번 다시는 안먹을 거같은 맛이랄까 

어제 술을 먹어서 속이 안좋아서 그랬는 지 모르겠지만 

더 맛있는 라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라면이랑 이라면을 고르라고 하면

다른 라면 고를 거 같습니다..

나쁘지는 않은데.. 흠흠흠


2%아쉬운 맛 ㅋㅋㅋㅋ

그래도 취향타시는 분들은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구요 

평상이에 먹던 거 말고 새로운 라면 먹어보고 싶은 신 분들은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