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승리 단톡방에 몰카공유 혐의를 받고 있는 16명의 단톡방 맴버가 있죠?

그중에 한명은 오늘 로이킴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단톡방에서 로이김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로이킴은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소속사와 연락이 잘 안되는 모양인 거 같은데요

조사가 시작되면 아마 한국으로 와서 조사를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FT 아일랜드 최종훈은 몰카 유포 혐의와 1건의 자신이 직접 불법 촬영 한 것으로 밝혀 졌다고 하죠

정준영마저도 계속하여 몰카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승리 로이킴 최준영 용준형 이종현 정준영 오호오  또누구잇죠?

 

 

 

기사내용을 좀 발췌해보자면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참고인 조사를 받게된 연예인 김모씨는 가수 로이킴으로 확인됐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촬영 영상을 올린 카카오톡 대화방에 있던 또다른 유명 연예인 김모씨가 참고인 자격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로이킴은 ‘정준영 단톡방’에 ‘로이김’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하고 있었으며 해당 단톡방에는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을 포함한 7명의 멤버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향신문에 따르면 정준영이 불법촬영물을 유포한 대화방은 모두 23개이고 참여자는 16명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16명 중 13명이 조사 대상”이라며 “(2일 오전 기준) 입건자는 7명으로, 참고인 조사 결과에 따라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 김씨 입건 여부는 조사 뒤 검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에서 로이킴이 미국에 있어서 얘기를 못들었다고 하며 조만간 연락을 해본다고 합니다아

 

 

 

로이킴 나랑동갑인데..

 

로이킴을 처음안게 슈퍼스타 k 엿죠 숫자가 몇인지는 기억이 잘안나는데

정준영이랑 같이 슈퍼스타 k 에 나오게 되면서 둘은 상당히 친한사이가 되죠

그리고 둘이 부른 "먼지가 되어" 아직 까지 사랑 받고 있었는데 친구 따라 강남간다..? 감옥간다

라고 두명다 이제 TV에서 볼 수 없는 처지가 되겠네요 

 

 

 

 

 

 

 

그리고 아직 나머지 단톡방 맴버들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누굴까요 ^^..

왠지 저 캡쳐화면에 나와있는 모습 무섭지 않나요? 혹시 성지순례 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키키

제가 봤을 때는 이제 순차적으로 단톡방 맴버들 이름 나올 거 같구요 생각보다 이 사건 오래 갈 거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이름 안밝혀진 사람들은 얼마나 심장이 떨릴까요

아마 하루하루 힘들게 살 거 같음

 

 

그와중에 로이킴 아버지가 로이킴에게 얘기했던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슈퍼스타 k 당시 로이킴 아버지가 정준영이랑 친해지지 말라고 그런 말을 했었다고 하네요

회장님이라 그런지 사람 보는 눈 상타치..

 

 

 

 

저 때 아버지 말을 들었으면 현재 이런 사단은 나지 않았겟죠?

아직 조사가 시작되지 않아서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태인데 뭐라도 밝혀지는 날에는 

그동안 가수로서 쌓아 왔던 커리어가 한번에 무너지지 않을까 하네요

 

과연 또 언제 귀국해서 조사를 받을 것인지

로이킴 또한 조사를 받을 때 엉청난 인파의 기자단이 공항으로 올 것인지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