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페레로 로쉐 선물 받았는데 자랑할려고 올립니다 

ㅋㅋㅋㅋ 이쁘게 포장 되있는는 페레로로쉐입니다

 

12개 들어있고 무게는 150g 900CAL 

칼로리 꾀 높네요 그럼 개강 85CAL 정도 하네요

4개면 밥 한 공기... ㄷㄷㄷ

 

가격도 싸지 않은 페레로 로쉐입니다..

초콜렛 계의 명품,, 귀족 초콜렛

개당 800원 정도 하지 않나요?

3개 짜리가 2천원 이였던 거 같은데

 

 

 

이쁘게 포장되있는 페레로 로쉐입니다

 

 

 

크 먹음직 스럽습니다

방에 냅뒀더니 룸메 시키가 몰래 2개 먹어 놓고 안에 휴지 넣어서 그대로 다시 포장해서

박스안에 넣어놔서 ^^ 먹을려고 잡는 순간 물컹하네요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한테 쓰레기 던짐

 

아무튼 페레로 로쉐 선물용으로 좋지요 받는 사람도 좋고 보내는 사람도 어느정도 있어보이는 선물을 할 수 있어서 좋은

페레로 로쉐 자랑샷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