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게시물로 흥한자 게시물로 망하나요 ㅋㅋ


저번주 당시에 하나의 게시물이 구글과 다음에서 탑순위를 먹고

핫한 이슈였기 때문에 방문자가 2만4천명을 돌파하는 사건이 일어났었죠

하지만 이제 이슈가 관심으로부터 멀어지면서 블로그 방문자도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었는데

역시나..


그래도 보고 있으니까 마음이 아프네요





3월 19일 2만4천명에서

3월 24일 8천명까지 계속 계단식 하락을 하고 있네요

마치 비트코인에 미쳐있을 때 비트코인 차트를 보는 것 같아요 하핳


잠시나마 파워블로그의.. 꿈을.. 월수입 천달러의 꿈을 꿧으나...

힘들것같네요 ㅋㅋ


그래도 최대한 다시 방문자들을 이끌어 보고자 포스팅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흐름은 거스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방문자 감소에 따른 수익감소 그래프도 한번 보시죠




데이블


19일 당시 만3천원까지 나왔던 하루 수익이

24일에는 3천원까지 하락을 했구요



다음 애드핏



애드핏은 그나마 감소세가 크지는 않는데요

최대 4천원이였던게 현재 수익2천원까지 감소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도 나름 선방하고 있지만 

저번주최대 43달러 찍었던것에 비해면

이제 하루 20달러 나오기도 힘들어 보이네요

어제 20달러 나왔는데 오늘은 20달러도 안될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잠시나마 방문자300명에서 2만명까지 급등을 했기 때문에 

꿈같은 나날이였습니다


앞으로도 키워드 이슈 찾아서 더 열심히 포스팅해봐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