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ㅜㅜ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운영 중지에 대해서 입니다

 

요새 블로그 포스팅 몇개가 대박나서 하루에 40달라 찍고 그랬는데

욕심이 생겨서

 

한 게시물에다가 광고페이지 넣어놓고 여기 다가 링크걸어서 클릭하게 했는데

이게 문제가 되었나봐요

오늘.. 애드센스 수익이 갑자기 쭉쭉오르다가 점심부터가 갑자기 멈춰있는거에요

방문자는 오르는데 .. 그래서 먼일인가하고 애드센스 들어가봤더니

 

 

뚜둔...

ㅋㅋㅋㅋㅋㅋ 정지를 당했습니다..

그래도 계정 정지는 아니고 클릭유도라서 인터넷 후기 찾아보니까 다시 살리신 분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희망을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광고 게재 중지 시키기전에 정책센터에서 미리 알려줄텐데

그거를 확인을 못해가지고..

방치하다가 이렇게 됬네요

구글 애드센스 정책센터 틈틈히 들어가봐야 겠어요..

미리 지울껄 ㅜㅜ

메일이라도 알려줘야 확인을 하지 ㅡㅡ

 

 

 

일단 검토를 넣으면 보통 2~3일 걸리고 1주일이내로 된다고 하네요

일단 3일 기다려보고 다시 후기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준이 빡센 애드센스..

이렇게 정지시켜버리네 아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