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쯤 승인 받고 .. 승인받은거 모르고 있다가 설날때 무심코 들어갔다가 승인된거 알고 부랴부랴 이것저것 설치해보고 여기저기 광고도 달아보고 컴터하나도 모르는 주제에 혼자 HTML 공부하느라 죽쒔엇는데 구글 애드센스가 $10 넘으니까 먼가 기쁘네요...

1차목표가 2월달안에는 10달라넘어보자
2차목표는 하루 1달라 넘어보자
이렇게 두목표를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해왔었는데요

1차 목표는 달성^.^
오늘 지금 새벽3신데 하루수익이0.81 인걸로 보아 2차 목표도 달성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오늘왜 갑자기 이렇게 수익이..?







원래 12시전까지는 $9.93인가 그랫는데 12시 지나더니 갑자기 $0.81이 박히면서 10달라를 돌파해버렸습니다.


먼가 감격스러운.. 어제는 글도 안쓰고 빈둥댔는데 무슨일이죠 ㅋㅋ 여태컷 2번째로 높은 수익인듯

저번에 한번 $0.96 한번 찍고 0.3-0.5에서 맴돌던 수익이였는데 .. 하하 기분이 좋네요







이번달 그래프 왓다리 갔다리 ㅋㅋㅋ
하루높으면 담날은 바닥짝고 바닥찍으면 또 위오 쏫고
이렇게 나오네요 수익이.. 클릭수에 따라 수익도 다르니까요

아직 0점대에서 놀고 있는데 앞으로 1점대 10점대에서 놀았으면 좋겠는 바램이 있네요 하하하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거 여러분들 힘냅시다

블로그여 번창하라(주문)
유튜브보단 수익이 적겠지만 이게 어딥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