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명지대학교 총여학생회 비리 진짜 어이가 없어서 퍼왔습니다
이렇게 티나게 주작을 했을 줄이야..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하다가 주작걸려서 골로가는 유튜버들 많은데 이걸 또 명지대 총여학생회에서 ...!!!

옛날에 명지대 붙었었는데 명지대 안가서 다행이다
갔으면 이런 꼴 봤을 듯...

근데 진짜 총여학생회의 존재이유는 머일까
여성가족부 포함.... 후

사진으로 살펴보는 명지대 현황

명지대 총여학생회에서 종강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정성가득 담은 사연을 보내주면 그걸로 순위를 메겨서 상품을 주는 거 같은데

이렇게 까지만 보면 별 이상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대박반전이 있었으니

에어팟을 가져간 1등과 1등의 이름을 잘기억해주시길

바로 예체대의 학생회장과 부학생회장
이름이 그대로 있다!???

에어팟을 그렇게 싹 쓸어간 그들은 예채대의 학생회장 부학생회장이였던 것이다

이런 의혹은 에브리타임 대학교 어플로 부터 시작했으니....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2 그리고 안마기와 노스페이스 패딩 이렇게 비리에 휩싸인 정황이 에브리타임에 밝혀 지게 된 것이다 ㅋㅋㅋ

너무 티나게 주작해서 당분간 학교내에서 엉청난 파장이 생길 거 같은데 잘 주시해야할듯 싶습니다

종강임을 계기로 이런 일을 한것이 아닌가 했는데 방학하면 학우들의 관심이 멀어지기 때문에 방심을 하고 이렇게 한 것이 아닐지 ㅎㅎ..

갈수록 너무 웃기는 대한민국이다 하하

(글내용이 문제가 있으면 사실 확인 후 지우도록하쥬)

https://m.facebook.com/story/graphql_permalink/?graphql_id=UzpfSTE2NDA0Mzc5MDYzNzA5NToxMDAwOTEzMTE2OTUwMTU0

  1. Favicon of https://7777777cute.tistory.com 물레방아토끼 2019.12.20 18:38 신고

    젊은것들이 벌써부터 비리를 ㅡㅡ 딥빡이네요

  2. Favicon of https://lowoon.tistory.com 네스터TV 2019.12.20 18:48 신고

    역시나 안타까운 대한민국 클라스 교육에 문제겠지요 참 그리도 가지고 싶었나...

  3. Favicon of https://minaring-minily365.tistory.com Minaring 2019.12.20 19:31 신고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4. Favicon of https://simpleworld.kr StoryFeed 2019.12.21 00:51 신고

    잘보고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