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사진보는데 너무 잘생겨서 와 이게 사람인가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 순위에 차은우 올려야하는 거아님???

 

세계 미남에 방탄소년단 뷔씨가 올라갔다고 하지만 뷔씨에게는 미안하지만

솔직히 차은우는 넘사벽인거 같은데 ... 어떻게 이렇게 생길 수가 있죠

여기다가 학벌도 성균관대 ...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ㅋㅋㅋㅋㅋ 존잘외모 + 성균관대 .. 크

모든게 완벽한 차은우

오늘은 그의 사진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잘생겼다

 

 

경기도 군포시에서 태어나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입학했다. 현재는 중국으로 유학을 떠난 2살 터울의 남동생이 한 명 있다. 항상 자전거 뒷자리에 동생을 태우고 동네 곳곳을 돌아다닐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우애가 깊었다고 한다. KBS 도전! 골든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해 데뷔 전이었음에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2014년 9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미래 아름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했다.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으나 회사 측이 집요하게 부모님과 본인을 설득해서 결국 연습생이 되었다고 한다.

본격적인 경력은 2016년 2월 23일에 아스트로로 데뷔하며 시작되었다. 데뷔 초 앳된 얼굴이었으나 이후 젖살이 빠지면서 점차 뚜렷해지는 이목구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완연한 미소년과 같은 외모로 사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면서 유명세를 탔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으로 화제가 된 결과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각종 예능방송에서 자막으로 사용되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평가된다. 매우 뛰어난 외모 때문에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 라는 말까지 생겨났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김새론, 이수민과 함께 MBC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되었다. 2018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도경석 역으로 발탁되어, TV에서 첫 주연 배역을 맡게 되었다. 방영 이후 외모에 못지 않은 호연으로 인해 대중성을 확보했다고 평가되며, 이로 인해 지큐 코리아 2018 올해의 남자에 선정되었다. 2019년, MBC의 《신입사관 구해령》에 신세경과 함께 지상파 첫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드라마에서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너무 원작주인공이랑 싱크로율이 잘 맞는 거 같아서 소름돋았음

원래 웹툰 드라마에서는 주연 맞은 배우들 보면 이게 싱크로율이 맞나 하고 좀아쉬울 때가 있는데..

차은우한테 태클거는 사람은 아무도 못본거 같다

 

다들 잘어울린다고 칭찬이..

나도 저얼굴로 태어나보고 싶다

 

 

삿갓쓴것도 잘어울리네

저기에 수염은 안달아주나??ㅋㅋㅋ

수염달린 차은우씨도 보고 싶은데말이죠....

수염있어도 잘생기지 않았을까하는데

지금은 예쁜 이미지라면 흠 좀 더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머리 깐 것도 존잘..

어떻게 저렇게 생기지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

눈썹도 이쁘고 피부도 엉청하얀거 같네요..

 

 

모든 걸 소화 할 수 있는 차은우의 얼굴,,,

역시 차은우가 차은우한다....

앞으로도 사건 사고 안휘말리고 좋은 작품 좋은 곡으로 계속 잘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남자가 이렇게 남자의 팬이 되어버리다니

차은우 너라는 남자 안되게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