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연금리가 하락했다는 소식을 듣고 또 포스팅을 남깁니다

원래 약 연금리 3%대를 유지하고 있던 카카오뱅크였는데 이보다 적은 2.9%대의 연금리를 선보이면서

다른 시중은행보다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알아두셔야할것은 2.9% 연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신용등급이 1등급일 시

다른 대출 거래 내역이 없을 시 라고 알고있습니다.

 

 


(사진=카카오뱅크)

기사를 인용했는데 기사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하죠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카카오뱅크가 대출금리를 또 내렸다.

한국카카오은행은 10일부터 신규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를 각각 최대 0.31%포인트, 0.39%포인트 인하했다고 밝혔다.

 

0.3프로씩이나 인하를 했네요



10일 현재 기준으로 신규 대출을 받을 경우 신용대출은 최저 2.91%(금융채 3개월 변동금리 기준),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저 3.21%(금융채 3개월 변동금리 기준)의 금리를 적용한다.

 

신용대출 최저금리 2.91%

마이너스통장 대출 최저금리 3.21%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금리 설정)



수신 금리도 인하했다. 정기예금과 자유적금 각각 0.15%포인트, 0.20%포인트 내렸다. 1년 만기 정기예금의 금리는 2.20%, 1년 만기 자유적금의 금리는 2.30%(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2.50%)로 변경됐다.

 

수신금리도 같이 내려갔다고 하니... 안타깝네요 이거는 ㅜㅜ

 


카카오뱅크는 또한 이 달 중에 개인사업자 사잇돌 대출을 출시하고 연내에 민간 중금리 대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은행으로서 건정성 및 리스크 관리에 만전을 기하면서 경쟁력 있는 여·수신 금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등의 고객 혜택을 유지·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뱅크의 4월 말 수신 규모는 16조280억원, 여신 규모는 10조368억원이며 고객 수는 930만명이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하지만 이런 소식에 맞쳐 대출신청자들이 엉청나게 신청하고 있어서 의외로 대출을 받는 것이 힘들다고 합니다..

비상금 대출이며 신용대출이며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며 다 대기자들이 넘쳐가서 고객센터 상담도 불가능하고

대출받을라면 줄서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근에 상담원을 더 늘린다고 하는데 ! 

그만큼 대출을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요새 대출땡겨서 집산다고 그러던데 그거 때매 그런가 !?!!?

아무튼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