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book  무료책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외국사이트를 번역한 거 같아요 ~~

어디서 저도 퍼온거라 자료는 잘찾아보시길 !

 

독서하면 좋죠 요새는 스마트폰 유튜브만 보느라 시간으 낭비하는 일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누워서 유튜브 보거나 핸드폰 만지고 있으면 어느새 한두시간은 무섭게 몇시간이 지나가 버리죠

그래서 요새는 ebook 시장도 크게 성장하고 있고 시간을 보람차게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아요

크레마나 다른 거 쓰시는 분들은 도서관어플에서 책을 쉽게 빌릴 수 있을 거 같은데 kindle 킨들 쓰시는 분들은

아마존에 한국책이 없다보니 강제로 영어책을 봐야하는 아쉬움이 있죠 그러다가 보니

무료 ebook도 찾게되고 ,,

그러다가 찾게 된 주소가 여러가지 있는데 한 번 참고해서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알려드립니다 !

---------------------------------------------------------------------------------------------------------------

 
물론 디지털 잡지에서 우리는 불법 다운로드를 장려하고 싶지 않으므로 다음과 같은 도서 웹 사이트가 인정되며 지적 재산권에 관한 법률 및 규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지적 재산권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책들입니다)

읽으려는 책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다음 목록에주의하십시오.

1. Manybooks.net
웹 사이트 manybookss.net에서 29,000 개가 넘는 무료 사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페이지의 조작은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주제와 언어 모두에 대해 전자 책을 필터링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Gutenberg.org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Gutenberg Project)는 PFD에있는 대규모 도서 라이브러리이며,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많은 컨설팅을받은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도서 다운로드. 20,000 개가 넘는 텍스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거의 아무것도.

3. Bookboon.com
북마크 페이지는 2005 년 덴마크에서 시작됩니다. . 페이지 사용은 간단하며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의 데이타베이스에는 다른 언어에있는 1,500 이상 ebooks가 포함한다.


 
4. Books-s.com
Books-s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무료 서적 검색 엔진입니다. 즉, 무료 서적의 Google입니다. . 그것의 가동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싶은 책을 다운로드하고 그것을 다운로드하기위한 링크를 입력해야합니다.

5. Free-ebooks.com
이 페이지는 또한 무료 서적 검색 엔진입니다 로맨스, 픽션, 자조 등 다양한 유형의 서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테고리와 저자별로이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Planetalibro.net
이 웹 사이트 덕분에 9,000 개 이상의 퍼블릭 도메인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태블릿, 휴대 전화 또는 컴퓨터에서 자유 시간을 읽을 수 있습니다. 주제 또는 저자별로 검색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7. Scribd.com
Scribd는 서적 및 문서를 다운로드하는 데 가장 잘 알려진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학생과 전문가가 공유합니다. 그러므로 구체적인 책을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대학 시절에 매우 유용 할 수있는 잘 만들어진 작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8. 24symbols.com
Castilian에서 무료 도서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가장 잘 알려진 웹 사이트 중 하나 . 이제이 페이지는 개인 Facebook 계정을 통한 사용자 등록이 필요합니다.

9. BooksinMyPhone.com
이 페이지는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읽을 수있는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기위한 것입니다. . 그것의 작전은 간단하고, 빠르며, 매우 편안하며 어디에서나 읽고 싶은 책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것을 읽으려면 스마트 폰을 꺼내면됩니다.

10. Megaepub.com
Megaepub은 우리가 읽고 싶은 책을 찾을 수있는 잘 알려진 페이지 중 하나입니다 다운로드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언제든지 읽을 수있는 29,000 개 이상의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11. Librosgratis.com
Books Free는 무료 서적 다운로드를 전문으로하는 Google과 같은 다른 검색 엔진입니다 . 사용자는 epub 또는 pdf와 같이 다른 형식으로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12. Libroteca.net
Libroteca는 무료 다운로드 도서의 큰 라이브러리입니다 모두 무료입니다.다른 언어로 된 텍스트를 찾는 것도 가능하지만 많은 작품이 스페인어로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40 작품 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3. Ebookmall.com
이 웹 사이트에서는 다른 언어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무료 서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무료 및 기타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것의 데이타베이스는 십만 개 이상있다. 나쁘지 않다.

14. Kobo.com
Kobo는 웹 사이트이며 무료 온라인 도서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현재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것의 사용으로 당신은 많은 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원산지이며 200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

이렇게 여러가지 책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은데요

아마존에서도 엉청나게 많은 Free ebook들이 많아서 원서보고 싶은 분들은 그거 보셔도 될 거같아요

시간을 유용하게 책을보면서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사이트정리 였습니다

저도 킨들 구매해서 한번 이용하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강제로 영어 원서를 읽어야 하나.. 한국책도 있던데 고전들이 많아서 

신작보고싶은 분들도 있겠지만 ,, 신작은 아쉽게 없는거같습니다

그래도 유명한 고전이나 예전 작품들은 많으니 그런한 작품들 부터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