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해양경찰청 닌하오 중국식 마사지 할인이벤트 (건전마사지) :: 탱이의 잡동사니

​안녕하세요 ~~

탱입니다


얼마전에 송도에 있는 닌하오 중국식 마사지에 다녀왔습니다 !

송도 해양 경찰청 부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중국분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운터에서 계산할 때 살짝 애좀 먹엇다는...


한국인직원은 없고 다 중국인 직원만 있었던 거 같아요



송도 드림시티 맞은편 이드라움? 이드리움?? 건물 3층인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리옴프라자 네요

19세 미만 출입 고용금지라고 해서 이상한 곳은 아니구요

건전마사지 입니다 !! (건전한 곳)


요새 계속공부하느라 어깨랑 등허리가 찌뿌등해서 마사지 받고 싶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어깨도 결리는 거 같고 골반도 아프고.. 안아픈곳이 없어요 !!

맨날 계속 의자에만 앉아있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ㅜㅜ




보시면 아시겠다 싶이 퇴폐사절 !! 건전마사지입니다

24시간 영업중이라고 하네요




지금 현재 주간 현금가 이벤트중입니다

송도에서 마사지한번 받을라면 진짜 비싸던데...

송도는 왜캐 물가가 비싼지 모르겠어요


다른 동네가면 3만원인데 송도는 5만6만씩하니까 저같은 학생들이 가기에는 부담되죠

하지만 여기 닌하오 중국식 마사지는 3만3천원 60분짜리를 하면 아예 못갈정도는 아닌 거 같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전신 두피 발 90분 짜리가 5만원

전신 두피 60분이 3만3천원입니다


두피까지 해주니까 좋을 거 같아서 가봤습니다 !

근데 두피마사지가 막 머리감겨주고 이런건 아니고 진짜 그냥 지압해주는 마사지 입니다 ㅋㅋㅋ..


비싼데 가면 머리영양도 해주겠지만.. 그거까진 바랄 수 없네요

그리고 중국식 마사지라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입니다

아로마 같은 건 가서 따로 물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이벤트중인 마사지는 전통 중국식으로 뭉친부분을 풀어주는 마사집니다


마사지 살면서 2번해봤는데 중국식은 뭔가 되게 시원하더라구요 

제가 아빠한테 하는 듯한 마사지?

배워서 부모님해드리고 싶어요 완전 시원하고 싹 풀리는 듯한 느낌


몸 찌뿌등하신 분들 한번 가보길 추천드리는 닌하오 중국식 마사지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3-5 | 니하오중국마사지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