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 스타즈 다이너마이크 스파타워 다이너 점프 획득! :: 탱이의 잡동사니

안녕하세요 ~~!!


드디어 브롤스타즈 다이너마이크의  스파파워 다이너 점프를 획득했습니다 !!​

이것도 갖고 싶었던 스타파워중에 하나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점프하는 것을 예측해볼 수 있겠는데요 !

폭발을 이용해 지형물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




항상 캐릭터나 스타파워가 나올 때는 마음이 좋은 거 같습니다

아니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얻을려면 현질을 좀 해야되서 ... 스타파워 얻기 너무힘들어요 ㅠㅠ

다 모을라면 ㄹㅇ 진짜 현질 50만원은 해야할 거 같아요

돈없는 무과금유저는 웁니다

저도 몇만원 한거 같아요 진짜요


돈이 아깝긴한거 같습니다

유튜버도 아닌데 왜 했지 현질..




점프하는 장면 캡쳐하기가 힘들어서 캡쳐를 못했지만

발바닥에 다이너마이트 놔두면 터지면서 띠용~ 하고 올라가게 됩니다

궁극기 폭탄이면 너 멀리 나가는 거 같아요

저렇게 지형이나 장애물 아니면 물가 있잖아요 그런쪽으로 가면 다이너 점프가 정말 유용합니다

그리고 저렇게 뛰어 있는 상황에서는 무적 효과도 있습니다 ^^


다들 스타파워 더 열심히 모아봅시다 !!!!! 렛츠브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