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기업 라카이 코리아(Lakai korea)의 3.1절 100주년 기념 에디션.. 정말 애국선열의 혼이 있는 거 같다 :: 탱이의 잡동사니






2019년 3월 1일

삼일절 100주년 입니다.


오늘 하루는 대한독립을 위해 힘쓰신 애국선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런 제 마음을 아는지 "라카이 코리아"에서 3.1절 100주년 라카이 에디션을 출시 했습니다.

일본에서는 불매운동까지 벌인다며 난리를 친다고합니다

( 라카이 재팬에도 욱일기 티셔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


저는 신어본 적 없는 브랜드지만

너무 예쁜 제품들이라 추천하고자 합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저도 살려고요 ㅎㅎ





3.1절 에디션은 일단 완전 독특한 제품들도 있는 것 같지만

보니까 원래 있던 제품을 커스튬하는 걸로 보입니다


일단 공통적으로 저 때묻은 태극기가 들어가는데

저건 3.1에 힘쓰신 많은 분들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저 태극기가 완전 포인트인듯..

가지고 싶다


그리고 일단 제품 사진들을 살펴보자면




태국기의 빨강 파랑 그리고 건곤을 상징하는 무늬와 색깔이 들어 가있는 제품이

첫번째 제품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위에 3제품이 제일 사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앞서 라카이 코리아는 삼일절 뿐만 아니라 한글날, 또는 독도후원, 기념 에디션을 출시할 정도로

다른 기업들과는 달리 좀더 애국심을 가지고 있는 기업인 것 같습니다.







이건 퀸텀 그래피티인데

제작기간이 무려 2주나 걸린다고하네요


근데 이제품은 태극기 붙어 있는거 말고는 삼일절관련된게 없네요





이거 말고도 더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자세한 상세사항은 

라카이 코라이 LAKAI KOREA

http://m.lakaikorea.co.kr/category/store/155?sfns=mo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